미니디젤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즁크 조회 8회 작성일 2021-05-07 12:18:48 댓글 0

본문

MINI Diesel 출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MINI 최초의 디젤 모델인 'MINI 디젤'을 오늘 한국시장에 출시했다.\r
\r
MINI 디젤은 MINI 브랜드 최초로 BMW 모델에도 적용된 2.0리터 디젤 엔진을 장착해, 연료효율성과 강력한 파워를 모두 만족시키며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모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는 MINI 쿠퍼 D, MINI 쿠퍼 SD 두 가지 모델을 출시했다. \r
\r
2.0리터 차세대 커먼레일 디젤 엔진의 강력한 힘과 연비\r
MINI 디젤에 장착된 2.0리터 디젤 엔진은 BMW 320d, 520d 등 BMW의 디젤모델에도 장착된 것으로, 차세대 커먼레일 연료 직분사 방식, 가변식 터보차저 기술이 적용됐다.\r
\r
특히, MINI만의 혁신적인 'MINIMALISM'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MINIMALISM'기술은 MINI만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과 느낌은 간직하면서도, 차체 경량화 기술 등을 통한 에너지 효율 증대, 지구 환경을 위해 유해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스마트한 기술이다. \r
\r
이를 통해, 고성능 모델인 MINI 쿠퍼 SD의 경우 최고출력은 143마력, 최대 토크 31.1kg∙m의 힘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의 속력을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8.4초에 불과해 뛰어난 가속력을 보인다. 또한 135g/km의 CO2 배출량, 19.9Km/l의 정부공인 표준연비로 최상의 효율성과 친환경성을 실현했다. MINI 쿠퍼 D는 최고출력 112마력, 최대 토크 27.5kg∙m를 발휘하며, 제로백은 10.1초에 불과하다. CO2 배출량은 131g/km, 정부공인 표준연비는 20.5Km/l로 하이브리드카 수준의 연료 효율성을 달성했다. 특히 이 연비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2.0리터 디젤엔진 장착 차량 중 가장 높은 연비를 자랑한다. \r
\r
혁신을 위한 설계와 디자인 \r
MINI 디젤은 배기가스를 가능한 깨끗하게 하기 위해 디젤 미립자와 산화 촉매 변환기를 갖추고 있어 필터 청소를 위한 추가 연료 분사를 방지했다. 진동이 적고 조화로운 소리를 내는 4기통 엔진 덕분에 승차감이 높아져 MINI 특유의 '고카트(Go-Kart)' 느낌의 드라이빙 성능에 안정감까지 갖추고 있다. \r
\r
이외에도, 전면 에이프런의 대형 공기 흡입구와 후드의 공기 스쿠프를 적용해 엔진의 열을 빨리 식혀 최적화된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후면 에이프런 중앙에 트윈 테일파이프가 자리하고 있으며, 루프에 스포일러를 장착해 보다 날렵하고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다. 이외에도 후면에 'D'이니셜을 표기해 MINI 디젤만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r
\r
이와 더불어 MINI는 스페셜 에디션(SE)을 함께 선보인다. 이 모델은 MINI 고유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보다 심플한 사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고객들과 만나게 된다. \r
\r
MINI 쿠퍼 D SE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3,290만원, MINI 쿠퍼 D는 3,830만원, MINI 쿠퍼 SD는 4,160만원(VAT 포함)이다.\r
\r
2012년에도 계속되는 작지만 강한 MINI\r
MINI 디젤은 MINI 브랜드 최초의 디젤 모델로, MINI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특징을 명확히 표현해줄 모델이다. MINI는 지난 해 총 4,282대를 판매하며 2010년 대비 92.9%라는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수입차 업계에 파장을 일으켰다. 여기에 최근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친 환경성을 갖춘 효율성에, 파워까지 갖춘 디젤라인업이 더해져 올해에는 더욱 높은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r
\r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MINI 디젤은 올 한해 MINI의 위상을 보여줄 전략 모델로, 고효율과 운전의 재미까지 갖춰 더욱 재미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MINI는 전략모델출시와 MINI만이 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는 러브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3000만원대 수입차 입문할까? 미니쿠퍼 3.5세대 3도어 디젤 기본형 일상 시승기 by 마이미니라이프

미니쿠퍼 LCI 3.5세대 디젤 기본형을 일상 시승기를 준비했습니다!
예전부터 3도어 영상을 좀 찍고싶었는데.. 편집이 늦게 진행됐네요.ㅠ

현재 제 차와 같은 디젤 해치백 모델인데
지금 기억에 남는건 역시 미션이었습니다..ㅎ
7단 DCT 미션이 확 다르게 다가왔습니다.

2019년 형을 마지막으로 미니쿠퍼 해치백의 디젤 모델은 단종이라고 하는군요.ㅠ
아쉽습니다.

하지만 마프님들이 중고로 구매하실때라도 도움되실거라 믿습니다!!

+모델명: 2019 미니쿠퍼 디젤 3도어 기본형
+가격: 3,530만 원

몇가지 인상 깊었던 점을 간단 요약을 해드리자면..

1. 미션 변속 느낌이 거의 안느껴진다.
2. 연비가 더 좋아졌다.
3. 저단에서는 좀 펀치력이 약하게 느껴진다.
4. LCI 기본형인데도 3세대보다는 구성이 알차졌다.
5. 15인치 휠 저건 좀 바꼈으면 한다.
6. 장거리 나홀로 주행 많은 분들에겐 넘 괜찮겠다 생각.
7. 1~2년 지난 중고 구매하면 굉장히 매리트 있겠다 생각.

이정도입니다.

구구절절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시승하면서 말 드럽게 많았네여..ㅎㅎ

그럼 마프님들! 늘 안전운전! 알져!?


마미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ml_myminilife

마미라 프렌즈 공식 스티커 주문하기
▶︎ http://bit.ly/mml_sticker

☕️마미라프렌즈 카페 가입
▶︎ http://bit.ly/MML5door

#마이미니라이프 #미니쿠퍼 #미니쿠퍼3도어

1부 미니쿠퍼D 3세대 디젤 모델 시승기, 어쩌면 여자들은 타기가 힘든 MINICOOPER D 3rd Review

안녕하세요.
저는 자동차 시승을 할땐 제가 운전한것 보다 적게는 몇개월, 많게는 몇년을 탄 오너들이 전하는 생생한 장단점을 전하고자 이번에도 미니쿠퍼D 3세대 디젤 모델시승기를 준비해보았어요.

제가 볼땐 동글동글하고 예뻐서 여자들이 참 좋아할것 같은데요.
차주분이 말하기를 어쩌면 여자들은 오너로써 타고다니기가 힘들수 있다고 전하는데요. 왜일까요?

*우연TV 구독시 '악플'권한 부여 조건
1. 악플을 달기전 '구독'이 되어 있는지 확인
2. 눌러져있다면 언제든지^^
p.s. 그래도 저는 선플이 좋아요.

... 

#미니디젤출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q1b16p8rc6xio5cgzjiz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